참고: 이 일지는 네이버 카페로부터 옮겨진 레거시 게시물입니다.
벌써 3주째 이 일지를 작성하고 있네요. 시간 참 빨리 갑니다. 처음 1주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, 2주부턴 디스코드와 같이 돌리기 위해 삽질하고, 이번 주에는 디스코드로 완전 이전 후 구조 개선을 했네요.
해당 이벤트가 끝나면 버튼이 비활성되거나 사라집니다. 가끔 클릭이 가능해질 수도 있지만 어차피 해당 인터렉션을 참조할 수 없으므로 상호작용 실패가 뜰뿐입니다.
전투 로그 접기/펼치기를 지원합니다. 지금이 몇 번째고 로그가 얼마나 쌓였는지 알기 위해 윗부분에 + Nlogs를 추가했습니다.
무기 스왑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사실 이건 /swap 명령어로도 가능하지만 이 방법으로 할 경우 전투 로그에 남게 됩니다. 전투 로그에서 무기 이름을 찾기 어려워서 해당 부분만 색을 다르게 해 볼 생각입니다.
전투 보상을 버프 하고 패배 리스크를 추가한 다음 레벨업 시스템을 복구하고 곧이어 도감을 만드는 게 내일 계획입니다. 임베드 꾸미기가 은근히 재미있네요.
'프로젝트 > RTTR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RPG 개발] 20일차 (0) | 2022.12.05 |
---|---|
[RPG 개발] 19일차 (0) | 2022.12.05 |
[RPG 개발] 17일차 (0) | 2022.12.05 |
[RPG 개발] 16일차 (0) | 2022.12.05 |
[RPG 개발] 15일차 (0) | 2022.1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