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rlotte
오늘의 코딩
Sharlotte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38)
    • 잡다한거 (4)
    • 프로젝트 (34)
      • RTTRPG (33)
      • CardDefense (1)
      • Sharjects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억까
  • Kakaobot
  • next.js
  • Unity
  • Discordbot
  • C#
  • typescript
  • javascript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Sharlotte

오늘의 코딩

프로젝트/RTTRPG

[RPG 개발] 8일차

2022. 12. 5. 02:07

참고: 이 일지는 네이버 카페로부터 옮겨진 레거시 게시물입니다.

 

사실 개발을 하던 일주일동안 미루고 미루던 과제들이 있었고, 분할 처리를 하여 과제 누락을 해결하려 했으나 정신나간 코딩욕으로 어제 TODO를 다 끝내고 과제를 다 안해버렸습니다.

자잘한 핫픽스를 제외하곤 오늘은 새로 만든게 별로 없네요. 그럴만한게 제대로 개발을 한 시간이 1시간 채 안되니깐.. 아무튼 오늘과 내일은 개발이 매우 저조할 것 같습니다. 이번 TODO는 규모와 양이 말해주듯이 하루로 감당하는 양이 아닙니다. 일주일마다 TODO에서 완료한건 지우고 필요한건 새로 추가하여 그 주 일요일에 모든걸 끝내는 방식을 갖출겁니다.

이번 주 목표는 전투 시스템의 완성입니다. 밸런스와 여러가지 버그가 종합적으로 방해를 하기 때문에 이참에 타입스크립트 디스코드 봇과 합쳐서 개발을 할지도 모릅니다. 내일 글이 올라오지 않는다면 디코-카톡봇 개발을 하는거죠.

​

그럼 안녕히 주무시고 안녕히 일어나십쇼. 오늘의 좋은 꿈과 개운함은 제가 음의 이자까지 붙여서 드리겠습니다. 좋은 밤과 낮을 보내시길.

'프로젝트 > RTTR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PG 개발] 10일차  (0) 2022.12.05
[RPG 개발] 9일차  (0) 2022.12.05
[RPG 개발] 7일차  (0) 2022.12.05
[RPG 개발] 6일차  (1) 2022.12.05
[RPG 개발] 5일차  (0) 2022.12.05
    '프로젝트/RTTR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RPG 개발] 10일차
    • [RPG 개발] 9일차
    • [RPG 개발] 7일차
    • [RPG 개발] 6일차
    Sharlotte
    Sharlotte
    매일 써내려가는 잡다하디 잡다하고 잡다한 일지들의 잡다한 집합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