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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RPG 개발] 5일차
프로젝트/RTTRPG

[RPG 개발] 5일차

2022. 12. 5. 02:04

참고: 이 일지는 네이버 카페로부터 옮겨진 레거시 게시물입니다.

 

어제의 TODO 목록. 하나하나 짚어가보죠

​

• 이벤트: 장애물 추가

• 데미지 시스템 추가

• 더 많은 아이템 추가

​

공격히기 상태창이 표시되자마자 초기화되버리는 버그가 존재해서 아직 반쪽짜리입니다. 장애물 이벤트를 통해 전투 시스템의 초석을 다질 예정이며, 최종적으로 돈을 털어가던 고블린에게 응징할 수 있는 선택지를 추가할 예정입니다.

​

​

• 기력/체력 레벨업 증가치 수정

​

언제까지나 "증가치"임을 두고 조정했습니다. 레벨링에 대해 문외한이라 단순한 공식을 두고 경험치 상승과 소비 요인을 추가하는 식으로 조절할 생각입니다.

​

• 메크로 방지 기능 추가

​

기력부족 메시지를 3연속 출력하면 4번째에 경고음이 뜹니다. 이래도 계속하는걸 보면 더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.

​

• 아이템/보안 부분 모듈화

​

이제 본 스크립트의 컴파일 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! items.js를 content.js로 바꿀 예정입니다. 유닛과 아이템 수가 더 늘어나면 분리를 고려하겠지만 아직은 적으므로 이름을 그에 맞춰 수정할 필요가 있습니다.

​

​

• !상태창 <user> 인자 추가

​

기능 개선 패치는 우선적으로 이루어집니다. 버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조치가 가능하기 때문이죠.

​

• id/pw 변경 명령어 추가

​

secure.js 모듈에 추가했습니다. 이후로도 계정을 직접적으로 변경하는 함수 및 작업들은 모두 secure.js에 포함됩니다.

​

​

TODO 갱신

• 이벤트: 장애물 완성

• 도감 보기 명령어 추가

• 고블린 이벤트에서 거래창 기능 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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